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2 전유진 노래모음 나이 프로필

by newgyu 2021. 1. 21.

미스트롯2 전유진 노래모음 나이 프로필 

 

 

 

요즘 핫한 소녀가 있습니다. 바로 미스트롯2에서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 연속으로 1위에 오른 전유진. 우선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고 도대체 이 소녀는 누구인가 궁금해져서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유진의 간단한 노래모음과 수록곡과 앨범 나이와 출생 등 대략적인 프로필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유진 사진 

 

 우선 전유진의 개인 인스타의 사진들을 참고해봤습니다. 역시 나이에 걸맞는 귀여운 매력이 넘치는 전유진입니다. 확실히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아직은 성장중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모습들은 어떨지 어떠한 모습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멋진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2 전유진 프로필 나이 

 우선 학력은 동해중학교이며 전유진의 나이는 2006년 10월 10일 생, 2021년 기준으로는 올해 나이 16세입니다.

 

 

 

 동년 나이 연예인으로는 아직까지는 아역 배우 스타들이 대부분입니다. 아역배우 김수안, 스카이캐슬에 나왔던 이지원 또 위의 연예인들을 스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 다음 검색창에서 '2006년생 연예인'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 및 다양한 스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직 고등학생도 되지 않는 전유진은 나이에 못지 않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해주었습니다. 또한 고향은 포항이며, 현재는 포항 시민들에게도 포항의 딸로 사랑받고 있지만 현재는 전 국민에게 사랑을 받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입니다. 혈액형은 B형이며, 키는 165cm입니다. 

 

 

 

 

3 전유진 수상경력과 트로트를 시작한 계기 

 

초등학교 4학년 시기쯔음에 민요를 배웠던 적이 있으며, 춤 동아리를 하며 아티스트로써 조금씩 실력을 다져왔으며 본격적으로 트로트를 시작했었던 계기는 2019년에 방영이 되었던 미스트롯1에서 현재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송가인을 보고 트로트의 매력에 빠져 시작했다고 합니다. 우연히 해변가요제의 모집공고를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지원을 했는데 이것이 바로 2019년 7월 제19회 포항해변 전국가요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이때부터 본격적인 트로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2020년 싱글로 발매된 '사랑..하시렵니까?' 앨범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4 미스트롯 전유진 노래모음 

 

 

 

 그러면 전유진이 불렀던 노래들을 한 번 감상해볼 필요가 있겠죠? '사랑.. 하시렵니까', '보릿고개', '청산은 말하네', '님은 먼곳에', '가지마' 등 여러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낸 모습들을 천천히 감상해보도록 하죠. 

 

 

 

5 전유진 앨범 및 노래 

 정식 앨범으로 발매한 것은 1개이며, 2020년 3월 14일 '사랑..하시렵니까?'라는 앨범으로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2020년 3월 14일 발매되었던 '내일은 미스트롯 예선전 베스트' 앨범에서도 전유진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랑 하시렵니까 앨범은 전유진의 데뷔곡이며, 어린 소녀가 훗날의 사랑을 이야기하는 것처럼 표현을 한 트로트 음악으로써 밝은 리듬으로 편곡이 된 노래라고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작곡은 박토벤, 편곡은 정경천, 작사는 이건우라고 합니다. 

 

 

 

 

 앨범 소개에서는 MBC 예능 '편애중계- 트로트신동 대전 우승자'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그렇다면 가사를 한 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에 못지 않게 사랑이라는 감정을 호소력있게 잘 담아낸 그런 가사와 노래란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비유적인 메세지들도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나이층에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노래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6 전유진의 따뜻한 마음 

 또한 호녀로써의 인품을 옅볼 수 있었던 부분이었습니다. 가요제에 참가했을 당시에 전유진은 본인에게는 너무 어려운 곡을 선정했었던 계기가 바로 아버지가 좋아하는 곡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던 것과 수상금은 아버지 임플란트, 가족 저녁 식사 하는데 사용했었다고 하며, 그 외에도 동해용양원 노래봉사, 포항시 동해면 장애인 단체 몇 곳에 장학금을 나누어 기부를 했다고 하니..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는 것이 너무나 기특하게만 느껴집니다. 

 

 

 

 

 

 

 또 하나의 한국의 트로트를 이끌어갈 기대주가 나온 것 같아 너무나 기쁘네요. 앞으로도 전유진 양의 따뜻한 마음, 감동적인 무대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전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